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목록

다음은 2018 년 3 월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200 개의 소셜 네트워크 목록입니다. 목록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. 목록은이 페이지 하단에 나열된 다른 언어로도 제공됩니다.

2018 년 최고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

    1. Facebook 은 여전히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2017 년 12 월 현재 월간 약 20 억 명의 사용자가 있다고합니다.
    2. WhatsApp 는 주로 인스턴트 메시징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스마트 폰. 최근 Facebook에 의해 구입되었으며 2018 년 1 월 현재 약 10 억 명의 사용자가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.
    3. LinkedIn 은 비즈니스 전문가가 주로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입니다. Microsoft의 상표 인 LinkedIn은 2018 년 1 월 현재 약 5 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    4. Google+ 는 Google에서 개발 한 소셜 네트워크이며 약 1 억 5 천만 사용자가 있습니다 2018 년 1 월 현재.
    5. Twitter 에는 약 320 만 명의 사용자가 있으며 280 자로 제한된 트윗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.
    6. Instagram 은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Facebook의 일부이며 2018 년 1 월 현재 약 8 억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7. Pinterest 은 콘텐츠가 핀 형태로 추가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2018 년 1 월 현재 약 2 억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8. Befilo (신규) 은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모두가 자동으로 모든 사람과 친구가됩니다. 우정 요청에 대한 모든 번거 로움은 이제 역사입니다. 네트워크에 가입하고 모든 구성원과 자동으로 친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.
    9. Zoimas (New) - 당신을 가능한 한 온라인 상태로 유지하는 소셜 네트워크. 12 시간 만에 한 번만 로그인 할 수 있고, 로그인 할 때마다 15 분간 온라인 상태가되며, 로그인 할 때마다 한 번만 게시되고 최대 150 명의 친구가있을 수 있습니다.
    10. Messenger (New)는 다른 인스턴트 메시징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, 페이스 북 내부. 사용자는 2018 년 1 월 현재 약 12 억 명으로 추산됩니다.
    11. Snapchat 은 주로 약 2 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시청각 콘텐츠 네트워크입니다 2018 년 1 월 현재.
    12. Quora 는 질문에 답한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, 대답 질문. 2018 년 1 월 현재 약 2 억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13. GirlsAskGuys (New) -sex 기반의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, 남녀가 서로 질문하고 대답합니다.
    14. ProductHunt (New) 새로운 제품에 대한 내용을 우선시하는 네트워킹 웹 사이트.
    15. AngelList (New)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입니다. 주로 신규 투자자 및 신생 기업가가 사용합니다.
    16. Kickstarter (신규) 사람들이 제품이나 제품 아이디어를 통해 자금을 조달 할 수있는 자금 지원 플랫폼. 이 사이트에는 약 1 천만 명의 후원자가 있습니다.
    17. WeChat 은 모바일 메시징 소셜 네트워크로 약 10 억 주로 중국 출신 월간 활성 사용자 그러나 WeChat은 영어, 국제 버전도 제공합니다. 앱에서 집을 구입 한 사용자와 채팅하거나 쇼핑 할 수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
    18. Skype 은 텍스트, 음성 및 비디오. 매월 3 억 명이 넘는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는 Microsoft의 일부입니다.
    19. Viber 는 Skype와 같은 커뮤니케이션 소셜 네트워크로 텍스트, 음성 , 그리고 비디오 메시징. 8 억 이상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20. Tumblr 은 블로그가 350 만 개가 넘고 5 억 명이 넘는 블로깅 네트워크입니다. 사용자. 소셜 네트워크는 웹과 모바일을 모두 지원합니다.
    21. Line 은 일본에서 인기가 있지만 영어도 지원하는 인스턴트 메시징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및 기타 언어. 전 세계적으로 6 억 명이 넘습니다.
    22. Gab (신규) 은 광고가 없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는 최대 300 자의 메시지를 읽고 쓸 수 있습니다.이 메시지는 & nbsp; gabs라고 불립니다. & # 8221; 대략 20 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23. VK 는 Facebook과 비슷하지만 4 억 명이 넘는 러시아 및 주변 국가에서 인기가 있습니다. 사용자.
    24. Reddit 은 매월 5 억 회 이상 방문하는 콘텐츠 공유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텍스트 게시물이나 직접 링크를 사이트에서 공유하고 회원들의 투표로 인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.
    25. Telegram 는 1 억이 넘는 클라우드 기반 인스턴트 메시징 서비스입니다 활성 월간 사용자 수
    26. Tagged 은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이 사이트에는 세계적으로 약 2,000 만 명의 순 방문자가 있습니다.
    27. Myspace 는 개인 프로필에 초점을 맞춘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음악가들과 밴드들. 한때 미국 최고의 소셜 네트워크 이었지만 현재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 만 있습니다.
    28. Badoo 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데이트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. 3 억 6 천만 이상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    29. Stumbleupon 은 사용자를위한 콘텐츠 검색에 중점을 둡니다. 이것은 모든 유명한 브라우저에서 브라우저 툴바로 제공됩니다.
    30. Foursquare 은 사용자의 위치 및 이전 구매를 기반으로 맞춤 추천을 제공합니다. 이 서비스는 수천만 명의 사용자가 있으며 기업 공간에서 급속히 성장하고 있습니다.
    31. MeetMe 는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로 채팅 할 새로운 사람들을 찾도록 돕는 데 초점을 둡니다. . 매일 250 만 명이 넘는 활성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32. Meetup 은 소셜 네트워크로서 사람들이 그룹을 쉽게 만날 수 있도록합니다 특정 주제 또는 주제를 둘러싼 사람. 약 3 천 2 백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33. Skyrock 은 주로 회원들에게 블로깅 기능을 제공하는 프랑스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. 수백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    34. Pinboard (New) 은 유료입니다. 북마크 공유를 허용하는 소셜 네트워크. 사용자는이 사이트에서 광고없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.
    35. Kiwibox 는 젊은 성인을위한 소셜 네트워크로서 블로그, 사진, 게임 기능. 약 300 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36. Twoo (New) 1 억 8 천 1 백만명의 회원이 프로필을 만들고, 사진을 업로드하고, 다른 사용자와 채팅 할 수있는 검색 플랫폼입니다.
    37. Yelp (New) 레스토랑입니다. 리뷰를 작성하고 친구의 활동을 볼 수있는 소셜 기능이있는 리뷰 및 홈 서비스 사이트입니다.
    38. Snapfish 는 사진 공유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회원은 무제한 저장 공간을 통해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. 이 사이트에는 수천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39. Flickr 는 수천만 명의 사람들을 지원하는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의 회원과 100 억 개 이상의 사진이 있습니다.
    40. Photobucket 은 사진 및 동영상 호스팅 사이트로 100 억 개 이상의 사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1 억 명의 회원.
    41. Shutterfly (New) 는 사진입니다. 2 백만 회원들이 머그와 티셔츠와 같은 개인화 된 선물을 만들기 위해 사진을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사이트 공유 사이트입니다.
    42. 500px (New) 는 캐나다 사진 공유 150 만 명이 넘는 정회원이 참여하는 소셜 네트워크.
    43. DeviantArt 는 3 천 8 백만 명이 넘는 등록 회원이 참여한 예술 공유 네트워크입니다.
    44. Dronestagram (New) 드론을 사용하여 찍은 사진을 공유합니다. 그것은 드론 사진 촬영을위한 Instagram이라고 주장합니다. & # 8221; 3 만 명 이상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45. Fotki (New) 은 240 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160 만 명 이상의 회원과 10 억 개의 사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이 사이트는 에스토니아에서 시작되었습니다.
    46. Fotolog 는 2,000 만 명이 넘는 순 방문자가있는 사진 블로깅 사이트입니다.
    47. Imgur (New) 는 사진 공유 회원들이 투표 (및 순위) 할 수있는 사이트. 이 사이트에는 수억 개의 이미지가 있습니다.
    48. Pixabay (신규) 그것의 일원. 이 사이트에는 110 만 개가 넘는 이미지와 비디오가 있습니다.
    49. WeHeartIt 은 멋진 이미지를 공유 할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이 사이트에는 4 천 5 백만이 넘는 회원이 있습니다.
    50. 43Things (New) 는 영감을주는 사이트입니다. , 조언 및 지원을 통해 회원들이 목표를 설정 하고 체중 감량이나 마라톤 달리기와 같은 자신이 추구하는 목표를 친구 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.
  • 위의 목록에 중요한 소셜 네트워크가 누락되었다고 생각되면 누락 된 네트워크로 문의하여 즉시 추가 할 것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