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목록

다음은 2018 년 3 월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200 개의 소셜 네트워크 목록입니다. 목록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. 목록은이 페이지 하단에 나열된 다른 언어로도 제공됩니다.

2018 년 최고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

    1. Nextdoor 는 다가오는 이벤트 및 기타 지역 활동을 공유하여 이웃을 연결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. 미국 내 150,000 개 이상의 지역은 Nextdoor를 사용합니다.
    2. About 는 주로 고객의 수를 늘리고 자하는 프리랜서 및 기업가를 대상으로합니다 . 그것에는 약 500 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3. Cloob 은 주로이란과 페르시아어 사용 국가를 대상으로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4. Crunchyroll 은 애니메이션, 만화 등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.
    5. Cyworld 는 대한민국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입니다. 약 2 천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어로만 제공됩니다.
    6. DailyStrength 는 의료 및 지원 커뮤니티 기반 소셜 네트워크로 약 4,300 만 회원.
    7. Delicious 는 방문한 웹 사이트의 링크를 저장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전에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. 약 900 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8. Diaspora 는 분산 된 소셜 네트워크로서 게시물을 공유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. 다른 사용자와 친목을 도모하십시오.
    9. Elftown 은 환상과 과학에 관심있는 커뮤니티가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FI 예술과 문학. 약 20 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10. Ello 는 아티스트와 제작자를한데 모으는 글로벌 커뮤니티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11. Zing 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그것에는 약 7 백만명의 일원이 있고 국부적으로 facebook보다는 더 큰 여겨진다.
    12. eToro 는 소셜 거래자를 모으는 전세계 사회 투자 네트워크입니다.
    13. Film Affinity 은 사람들을한데 모으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영화와 TV 시리즈가 너무 좋아.
    14. Filmow 는 브라질 기반 소셜 네트워크로, 사용자가 목록을 작성하고 추천하고 추천 할 수 있습니다. 그들이 보는 영화.
    15. Canoodle 은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데이트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16. Gapyear 는 전 세계 여행자를 모으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17. Gays 는 LGBT 커뮤니티의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100,000 명이 넘는 회원이 있습니다.
    18. Geni 는 사용자가 가계도를 만들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이며 다른 친척들을 초대하십시오. 약 1 억 8 천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19. Gentlemint 는 남성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눌 수있는 남성 전용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사물.
    20. Telfie 는 엔터테인먼트를위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21. hi5 는 동양에서 가장 오래된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. 유럽 및 아프리카 국가. 약 8 천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22. 호스트 및 손님, 여행자 및 지역 주민을한데 모으는 소셜 네트워크 인 Hospitality Club 전 세계의 무료 숙박 시설을 찾으십시오.
    23. HR 은 전세계 인적 자원 전문가를위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24. Hub Culture 는 회원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물리적 및 디지털 세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
    25. Indaba Music 은 전세계 음악 커뮤니티를위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26. Influenster 은 신제품을 온라인으로 리바이벌 및 샘플링 할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약 1 백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27. Library Thing 은 도서 및 독서 프로그램 커뮤니티를위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28. Listography 는 소셜 네트워크이며 목록 및 자서전이 있습니다.
    29. Live Journal 은 러시아어 사용 국가에서 매우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.
    30. Hellolingo 는 외국어 교육 및 학습 전용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li>
    31. Mixi 는 일본에서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약 2,500 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32. Mubi 는 시네마 커뮤니티를위한 구독 기반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33. Nasza Klasa 는 폴란드에서 매우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34. Odnoklassniki 는 러시아어 사용 국가와 구 소련 국가에서 매우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.
    35. PatientsLikeMe 는 정보를 교환하기 위해 유사한 질병을 가진 환자를 연결하는 환자를위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.
    36. Storia 는 사용자가 자신의 이야기를 만들고 공유 할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네트워크에는 약 1 천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37. Bibsonomy 는 소셜 네트워크로 회원들이 과학적 연구, 연구, 수집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. 간행물 및 유사한 동료 및 연구원에게 연락하십시오.
    38. Partyflock 은 하우스 음악 및 일반 전자에 관심있는 회원을 모으는 네덜란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음악.
    39. Plurk 은 특히 사용자가 자신의 콘텐츠를 짧은 내용으로 내용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.
    40. Qzone 은 중국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. 4 억 8 천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어로만 제공됩니다. 또한 세계에서 9 번째로 큰 웹 사이트입니다.
    41. Raptr 은 주로 온라인 게임에 관심이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42. Renren 은 약 2 억 명의 회원을 보유한 또 다른 대규모 중국 소셜 네트워크이며,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대학생들 사이.
    43. Rooster Teeth 는 온라인 게임, 웹 시리즈, 음악 및 애니메이션 전용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44. Weibo 는 약 3 억 명의 회원을 보유한 중국의 대규모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45. Smartican 은 인도에서 널리 사용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46. Spaces 는 주로 러시아어 사용 국가에서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47. Stage32 는 소셜 네트워크 및 TV, 영화 및 영화 산업.
    48. StudiVZ 는 독일어권 국가의 학생과 교사 전용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.
    49. Taringa! 는 아르헨티나 및 기타 스페인어에서 매우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말하기 국가.
    50. Medium 은 아마도 독서와 글쓰기를위한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일 것입니다. 약 6 천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• 위의 목록에 중요한 소셜 네트워크가 누락되었다고 생각되면 누락 된 네트워크로 문의하여 즉시 추가 할 것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