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목록

다음은 2018 년 3 월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200 개의 소셜 네트워크 목록입니다. 목록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. 목록은이 페이지 하단에 나열된 다른 언어로도 제공됩니다.

2018 년 최고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

    1. Path 는 개인 정보를 제어하기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사진 공유 및 메시징 네트워크입니다 공유 사진 중. 인도네시아에서 인기가 있습니다.
    2. Uplike (신규) 는 사진 공유 사용자가 대중과 함께 영감을 공유 할 수있게 해주는 프랑스 기반의 서비스. 이 앱은 현재 약 160 개국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습니다.
    3. Last.fm 은 음악 검색 및 추천 네트워크로서 네트워크의 친구들이 듣고 있습니다. 이 사이트에는 수천만 명의 사용자와 1,200 만 이상의 음악 트랙이 있습니다.
    4. VampireFreaks 는 수백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고딕 산업 하위 문화를위한 커뮤니티입니다. 사이트는 데이트 용으로도 사용됩니다.
    5. CafeMom 은 산모 및 어머니를위한 사이트입니다. 월간 순 방문수는 8 백만 회를 넘습니다.
    6. Ravelry 는 뜨개질, 뜨개질, 회전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, 그리고 짜기. 이 사이트에는 7 백만 명이 넘는 등록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7. ASmallWorld 는 유료 소셜 네트워크로 회원의 초대장. 이 사이트는 고급 여행 및 사회적 연결 구축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회원 수는 250,000 명입니다.
    8. ReverbNation 은 뮤지션이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자신의 커리어와 새로운 기회를 찾으십시오. 이 사이트의 회원수는 약 4 백만명입니다.
    9. SoundCloud (New) 는 온라인 오디오 배포판입니다. 플랫폼은 사용자가 원래 작성한 사운드를 업로드, 녹음, 홍보 및 공유 할 수있게 해줍니다. 이 서비스에는 매월 1 억 5 천만 이상의 독특한 청취자가 있습니다.
    10. Cross 는 650,000 명에 기독교 콘텐츠를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회원.
    11. Flixster 는 새 영화 검색, 영화 배우기 및 영화에서 비슷한 취향을 가진 다른 사람들을 만나다.
    12. Gaia 은 애니메이션 테마 소셜 네트워크 및 포럼 기반 웹 사이트입니다. . 2500 만 명이 넘는 등록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13. BlackPlanet 은 데이트, 쇼케이스에 초점을 맞춘 아프리카 계 미국인을위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재능, 채팅 및 블로깅. 이 사이트에는 2,000 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14. My Muslim Friends Book (New) 175 개국에 걸쳐 무슬림을 연결하는 소셜 네트워크. 이 사이트에는 현재 약 50 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15. Care2 는 전 세계의 활동가를 주로 소셜 네트워크로 연결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정치 및 환경 문제를 논의하십시오. 이 사이트에는 약 4 천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16. CaringBridge 는 다양한 건강 상태, 입원, 치료, 중대한 사고, 질병, 부상 또는 시술로부터의 회복이 포함됩니다.
    17. GoFundMe (New) 는 모금 활동입니다. 대부분의 원인으로 돈을 모으는 데 사용할 수있는 네트워크입니다.
    18. Tinder (New) 는 위치입니다. 50 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데이트 기반 모바일 앱입니다.
    19. Crokes (New) 는 커뮤니티입니다. 또는 저자를위한 사회적 네트워크. 그것은 트위터와 비슷하지만 글자를 300 자로 제한합니다.
    20. Goodreads (신규) 도서 애호가는 도서를 추천하고 친구가 읽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이 사이트는 아마존 소유이며 수천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    21. Internations (New) 전 세계 390 개 도시에서 국외 거주자를 연결하는 네트워크 거의 3 백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22. PlentyOfFish (신규) 는 데이트입니다. 소셜 네트워크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일부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합니다. 등록 된 회원은 1 억 명이 넘습니다.
    23. Minds (New)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채널을 만들 수 있으며 온라인 활동을 위해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인터넷상에서 자유와 사생활을 증진시키고 2 백만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    24. Nexopia 는 캐나다 소셜 네트워크로 회원들이 어떤 주제든지 및 그 공개 토론 내의 면담이 있으십시오. 이 사이트에는 1 백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25. Glocals 는 스위스에서 외국인 커뮤니티를 위해 제작 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회원들이 모임을 갖고, 활동을 조직하고,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.
    26. Academia (New) 학계 네트워킹 웹 사이트. 이 플랫폼은 서류를 공유하고, 그 영향을 모니터링하며, 특정 분야의 연구를 수행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. 이 사이트에는 5 천 5 백만이 넘는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27. Busuu (신규) 는 언어입니다. - 소셜 네트워크. 이 사이트는 학습 과정을 쉽게하기 위해 학습자를 모국어 사용자와 연결합니다.
    28. English, baby! (신규) 회화 영어와 속어를 배우기위한 소셜 네트워크 및 온라인 커리큘럼입니다. 이 서비스는 160 만 명이 넘는 회원들이 사용합니다.
    29. Italki (신규) 언어 학습자와 언어 교사 간의 연계를 통해 새로운 언어 습득에 도움을줍니다. 이 사이트에는 백만 명이 넘는 학생이 있습니다.
    30. Untappd (신규)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회원들이 그들이 소비하는 맥주를 평가하고, 배지를 획득하고, 맥주 사진을 공유하고, 근처 장소에서 탭 목록을 검토하고, 친구들이 마시는 맥주를 확인합니다. 이 사이트는 약 3 백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    31. Doximity (New) 미국 임상의를위한 네트워크. 80 만 명이 넘습니다.
    32. Wayn 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연결하고 도움을주는 여행 네트워크입니다 그들은 어디를 가야하는지 발견합니다. 이 사이트는 2,000 만 명이 넘습니다.
    33. CouchSurfing 은 회원이 다른 사람에게 게스트로 숙박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. 8217; s 집, 여행자 여행자, 다른 회원을 만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십시오. 이 사이트는 약 1,500 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    34. TravBuddy 는 여행 동반자를 찾는 전문 업체입니다. 이 사이트에는 약 50 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35. Tournac (New) 동일한 위치로 여행하는 사람들을 연결하는 여행자 네트워크.
    36. Cellufun 은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액세스 할 수있는 2 백만 명이 넘는 회원이 참여하는 게임 커뮤니티.
    37. MocoSpace 는 2 백만이 넘는 소셜 게임 사이트입니다. 사용자 및 10 억 페이지 뷰 이상.
    38. Zynga (New) 는 여러 게임을 제공합니다. 매일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사용합니다. 인기있는 타이틀은 Farmville, Draw Something 및 Zynga Poker입니다.
    39. Habbo 는 청소년을위한 소셜 게임 회사입니다. 월간 순 방문자가 5 백만 명이 넘습니다. 이 네트워크는 다른 국가의 사용자를 위해 9 개의 사이트를 운영합니다.
    40. YouTube 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있는 세계 최고의 비디오 공유 네트워크입니다. ,보기 및 공유 할 수 있습니다. 매일 수십억 개의 동영상을 제공합니다.
    41. FunnyOrDie 는 코미디 비디오 네트워크로서 사용자가 동영상을 업로드, 공유, 비디오를 평가합니다. 비디오에는 종종 유명인이 등장합니다. 네트워크에는 수억 명의 시청자가 있습니다.
    42. Tout 는 기업이 온라인 동영상 수익을 늘리고 광고를 유도 할 수있는 동영상 네트워크입니다. 시청자와의 더 깊은 교전. 월간 순 시청자는 8,500 만 명에 이릅니다.
    43. Vine 는 6 초짜리 동영상을위한 동영상 공유 네트워크로 인기를 얻었습니다. 이제 Twitter의 일부가되었습니다.
    44. Class Mates 은 미국에서 고등학교 친구들과 사람을 연결하며, 고교 연감 업로드 회원은 또한 고등학교 동창회를 계획 할 수 있습니다.
    45. MyHeritage 는 온라인 가계 네트워크로서 사용자가 가계도, 사진 업로드 및 검색, 수십억 개의 세계사 기록 검색. 이 사이트에는 전 세계적으로 8 천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46. 23andMe (New) 는 DNA입니다. DNA 분석을 바탕으로 친척과 고객을 연결하는 분석 회사입니다. 또한 DNA 분석을 기반으로 건강 관련 문제가 있을지 여부를 식별합니다.
    47. Ancestry (신규) 조상을 찾는 사업에서 - 예를 들어, 계보 네트워크 구축. 이 사이트에는 약 200 만 명의 유료 회원이 있습니다.
    48. Viadeo 는 비즈니스 소유자, 기업가 및 소셜 네트워크를위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관리자 - 주로 유럽에 있습니다. 약 5 천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49. Tuenti 는 대학 및 고등학생을위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약 1200 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스페인어 사용 국가에서 인기가 있습니다.
    50. Xing 은 소비자가 사용하는 직업 중심의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비즈니스. Xing은 폐쇄 된 그룹을 지원하여 기업 내에서 개인적이고 안전한 네트워크를 가능하게합니다.
  • 위의 목록에 중요한 소셜 네트워크가 누락되었다고 생각되면 누락 된 네트워크로 문의하여 즉시 추가 할 것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