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목록

다음은 2018 년 3 월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200 개의 소셜 네트워크 목록입니다. 목록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. 목록은이 페이지 하단에 나열된 다른 언어로도 제공됩니다.

2018 년 최고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

    1. TravellersPoint 는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 네트워크로서 사용자가 여행 경험.
    2. Trombi 는 회원들이 옛 친구를 찾고 연결하는 프랑스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900 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3. Wattpad 는 독자 및 저자가 참여할 수있는 가장 큰 문학 기반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. 잇다. 약 6 천 5 백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4. WriteAPrisoner 는 사용자와 자녀를한데 모으는 미국 플로리다 기반의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범죄로 인해 영향을받습니다.
    5. Xt3 은 호주의 청소년을 위해 설립 된 카톨릭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약 7 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6. Zoo 은 그리스 사람들이 만나서 연결하기위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.
    7. Evernote 는 비즈니스 전문가를 연결하는 국제 사회 네트워크입니다. 약 1,500 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8. Brave 은 웹 사이트 제작자,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 등을위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. 그것은 1,500 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    9. Hatena 는 북마크 기능과 함께 알려진 일본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사용자는 공유 한 URL을 통해 상호 작용합니다.
    10. LiveInternet 은 러시아에서 가장 큰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. 그것의 일원은 약 25 백만 추정된다.
    11. Fc2 는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또한 다른 많은 언어로도 제공됩니다.
    12. Webnode 는 무료 웹 사이트 구축을 기반으로 사용자를한데 모으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. 3 천만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13. Zotero 는 소셜 네트워크이자 무료 소프트웨어이며 조력자 역할을합니다. 웹 연구.
    14. Rediff 는 pinterest와 비슷한 인도 기반의 소셜 네트워크 및 포털입니다.
    15. Anobii 는 독자가 소통하고 책에 대한 아이디어를 교환 할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.
    16. Altervista 는 사용자가 무료 웹 사이트를 만들 수있는 이탈리아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2500 만 사용자 수
    17. Soup 는 소셜 네트워크로 사용자가 멋진 콘텐츠를 공유하도록 권장합니다. 약 4 백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  18. Miarroba 는 사용자가 다양한 유형을 공유 할 수있는 스페인 기반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19. Blogster 는 사용자가 블로그를 만들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 및 블로그입니다.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. 약 1,500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20. GetJealus 는 회원들이 여행 관련 콘텐츠를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21. Spinchat 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게임을 할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그들과 함께.
    22. Postbit 은 콘텐츠를 만들어 다른 사용자와 공유 할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.
    23. Kroogi 는 러시아어와 영어로 된 소셜 네트워크로 예술가, 음악가 및 화가를 한 데 모으고 있습니다. . 약 10 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24. SlideServe 는 사용자가 슬라이드를 업로드하고 공유 할 수있는 대규모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및 파워 포인트 발표.
    25. Slack 은 소셜 네트워크로서 팀 구성원을 특정 작품 및 프로젝트에 모은 것입니다.
    26. Bandcamp 는 음악가와 아티스트를 연결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27. Bitbucket 은 사용자가 스크립트 코드와 코딩 아이디어를 공유 할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28. Disqus 는 회원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콘텐츠를 중심으로 온라인 잠재 고객을 구축 할 수있게합니다 또는 웹 사이트.
    29. Dribbble 은 디자이너가 주로 아이디어를주고 공유 할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30. Houzz 는 사용자가 디자인과 장식을 연결하고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콘텐츠.
    31. Jsfiddle 은 사용자가 HTML, CSS 및 JavaScript를 테스트하고 선보이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코드.
    32. Letterboxd 는 사용자가 영화에 대한 콘텐츠를보고, 리뷰하고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33. MeetVibe 는 사용자가 휴대 전화 기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가 그 순간에 근처에있는 사람들.
    34. MixCloud 는 소셜 네트워크로서 사용자가 DJ를 청취하고 자신의 목록을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십시오.
    35. Slashdot 은 소셜 네트워크로서 사용자가 뉴스 및 기사를 추가하여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.
    36. Stack Exchange 은 Quora와 비슷한 질문에 근거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37. Twitch 는 온라인 게임 전용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38. Yummly 는 음식 조리법 및 요리 전용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39. Bucketlist 는 사용자가 목표를 설정하고 다른 사용자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비슷한 목표 .
    40. FicWad 는 사용자가 검색 결과에 표시되는 이야기와 이야기를 만들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결과.
    41. Ameba 는 일본어로 이루어진 최대 규모의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.
    42. Copains d'Avant 는 프랑스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43. Douban 은 책과 영화를 함께 제공하는 매우 큰 중국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연인들과 음악 팬들.
    44. Hyves 는 네덜란드에서 약 1,000 만 명의 사용자가있는 가장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
    45. Ibibo 는 인도에서 가장 큰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. 약 4 백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  46. Ning 은 사용자가 소셜 웹 사이트를 만들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수익을 창출하십시오.
    47. Mylife 는 사용자의 평판 점수를 제공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다른 사용자의 의견.
    48. Howcast 는 사용자가 고품질을 업로드 할 수있는 Youtube와 유사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how-to 비디오 콘텐츠.
    49. Scribd 는 소셜 도서 네트워크로 회원들이 책, 오디오 북 및 잡지.
    50. Bigo 는 사용자가 자신의 재능을 선보일 수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소셜 네트워크입니다. 다른 회원들을 만난다. 싱가포르, 태국, 일본, 인도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약 4 천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.
  • 위의 목록에 중요한 소셜 네트워크가 누락되었다고 생각되면 누락 된 네트워크로 문의하여 즉시 추가 할 것입니다.